홍대입구역 갈만한 곳 : 타미야(TAMIYA)

●생활정보/일상 생활|2023. 10. 5. 14:20
728x90
반응형

홍대입구역 8번 출구로 나가면 20~30m 걸어서 나오는 큰 건물 7층에 타미야(TAMIYA) 샾이 있습니다.

홍대에 갈만한 곳이 한군데 더 생겼습니다.

80~90년대생 남자분들은 아마 대부분 아실겁니다. 미니카! 

홍대역 8번출구 앞 건물 7층에 위치하고 있는 TAMIYA 샾

30대가 다되어서도 저 별2개가 주는 상징성이 어릴적 추억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타미야샾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는 딱 알맞은 사이즈에 미니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RC카부터 메인인 미니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진열하고 있습니다.

미니카 부품부터 악세사리까지 ~ 총망라했네요.

미니카를 구매해서 그 자리에서 조립도 할 수 있게 배려한 사장님의 섬세함이 보입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미니카를 나의 입맛대로 색칠할 수 있게 각종 도료들 및 물감들도 구비!
미니카뿐만 아니라 탱크와 밀리터리 관련 프라모델도 있습니다.

사장님도 밝으셔서 기분좋게 구경하고, 제품구매도 할 맛 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니카 트랙까지 판매를 하고 있고, 샾에도 구비되어 있어서 내가 만든 미니카를 시운전 해볼수도 있습니다.

미니카 트랙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내가 만든 미니카를 직접 시운전도 가능!

미니카 트랙도 꽤 규모있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어릴때 이런 샾이 있었다면 맨날 죽치고 있었을 거 같네요.

타미야 미니카를 구매하실 분들은 홍대입구역에 있는 타미야 샾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