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옴므 3종 사용후기

●생활정보/일상 생활|2022. 2. 19. 00:23
728x90
반응형

남성 화장품 중 '비오템 옴므' 사용후기입니다.

사용해본 화장품 3종은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T-PUR>, < 포스수프림> 입니다.

비오템옴므 남성화장품 대표 3종! 왼쪽부터 <아쿠아파워, T-PUR, 포스수프림>

남자들은 스킨 바르고, 로션바르고 이런거 귀찮아한다.(개인적인 생각)

필자 또한 아이크림이니 스킨, 로션 따로 바르는걸 너무 귀찮아해서 올인원 제품을 즐겨찾는다.

정말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봤고, 개인적으로 30대가 넘은 나이이지만 여드름이 날만큼(?) 피부트러블이 잦다.

 

우선 개인만족도는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의 압승이다!

그다음으론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T-PUR 순서다.

우선 아쿠아파워 제품은 만능이라 할 만할 정도로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최적의 제품이지 않을까 한다.

여름이며 겨울이며 바르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청량감과 냄새가 기분을 굉장히 좋게한다.

아쿠아파워를 바르고나면 얼굴 전체가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수가 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을 아주 칭찬한다.)

어떤 느낌이라고 묘사하면 좋을까?

피부에 각얼음으로 슥슥 문질러 놓고 난후, 오는 시원함이랄까? 

시원한 느낌이 너무 좋다.

 

물론 백화점 직원분의 권유로 사서 써본 T-PUR 제품도 나쁘진 않지만, 이 제품은 겨울에만 바르기에 적합한듯하다.

왜냐하면 텍스쳐 자체가 아쿠아파워보단 덜 촉촉하다. T-PUR 화장품 안에 지성피부들의 적인 기름을 잡아주는 텍스쳐가 있어서 아무래도 

아쿠아파워보단 아무래도 덜 촉촉하단 느낌을 받는다. 제품을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남아있는 화장품의 남은 느낌(?)이랄까?

이런것이 아쿠아파워가 훨씬 산뜻함이 오래가는 느낌을 받는다.

 

마지막으로 비오템옴므 포스수프림!! 이 제품은 로션이라기보단 에센스라고 보는게 맞다.

필자는 자기전에 라이트하게 바르고 잔다. 딱! 이 정도가 좋은듯하다.

결론은 4계절 전천후로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이제품이 가장 좋다. 텍스쳐감, 청량감, 시간이 지났을 때 피부에 느껴지는 촉촉함! 

GOOD!

아참! 피부 트러블도 확실히 덜생긴듯 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