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탈출! 학교괴담

●Game|2020. 2. 20. 01:30
728x90
반응형

요근래 보드게임에 푹~빠져서 새로운 취미가 생겼습니다

가족이랑 대화가 늘어서 너무 좋네요 ^~^

이번에 산 보드게임은

[탈출! 학교괴담] 이라는 보드게임입니다



인터넷엔 3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고,

대형마트에는 3만원 후반대 가격이였습니다

뭔가 박스도 크고, 재밌을 거 같아서 택!!



박스 뒷면!!

오~~약간 공포 컨셉인 게임같은데, 실상 해보면

무서운 건 없습니다 ^~^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내용물이 많이 나오네요

펀칭해야될 각종 카드들과, 스티커들이 나옵니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보드판입니다

딱딱한 하드보드지로 만들어서, 내구성은 오래갈 것 같아요 ~



카드 일러스트도 나쁘지 않았어요



스티커!!

ㅋㅋㅋ 나이가 들었어도 스티커 붙이는 재미는 아주 쏠쏠했어요



전자식 버튼으로 주사위를 대체합니다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가고, 버튼을 누르면 게임 진행에 필요한

숫자와 ~ 각종 이벤트 키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게 굉장히 독특해서 좋았습니다

주사위를 굴리지 않는 보드게임이라니!!!



보물에도 스티커를 붙여줘야 합니다



게임 진행에 필요한 플라스틱 장난감



짜잔!! 이렇게 스티커를 다 붙이고,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롤북은 읽어봤는데, 한번만 정독하면 이해할 수준이였어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 미리 녹음된 성우 목소리와 게임 진행에 필요한

멘트들이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게임에서 보물을 모았다면 올라갈 수 있는

최종 보스? 같은 계단맵입니다

이 계단을 타고 학교 옥상으로 가야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

하지만! 학교 옥상에서도 마지막 관문이 존재해서 ~ 상당히

기억해야만 이길수 있는 게임이었어요



스티커를 다 붙이니 뭔가 더 게임 욕구가 솟네요 ^~^



게임 진행 모습 ^~^

출발 지점에서 시작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전자식 장치를 이용해서 버튼을 누르면 숫자가 나오고

해당 숫자만큼 말을 이동합니다.

실험실, 체육관 등등 각종 장소에서 보물에 대한 힌트를 얻고, 보물을 모아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 탈출을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도중에 유령이 나타나서 유령을 피하면서 보물을 빨리 모으는게 관건입니다!!

저는 빨리 주말이 와서, 가족들과 이야기하면서 게임하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

새로 푹 빠진 취미! 보드게임!!


[탈출! 학교괴담]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드 게임 : 스플렌더 찬란한 도시  (0) 2020.02.22
보드 게임 : 스플렌더  (0) 2020.02.22
보드게임 추천 : 다빈치 코드!!  (0) 2020.02.19
닌텐도 게임보이 시리즈!  (0) 2019.12.16
카드 게임 : 궨트(Gwent)  (0) 2019.1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