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역 신온누리에 돈가스 후기!

●음식점|2020. 3. 23. 14:30
728x90
반응형


아내의 맛에 나오는 함소원이 다녀갔던 돈가스집입니다

방송에도 나왔었는데요~

저는 이전부터 알고 있던 집이라

오랜만에 다시 한번 방문했습니다

여기 돈가스집은 디진다돈까스로 유명해졌는데요

왠만해선 이 돈까스를 다 못먹기로 유명합니다

아래 사진을 첨부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신대방삼거리역 3번출구로 나오면 골목가에 있습니다

역에서 가까우니 찾기 쉬울거예요



2차선있는 도로에 가게가 있어서 가게쪽 길에 주차하면 됩니다

길건너편에 하는 분들도 있는데, 거긴 단속이 된다고 하니, 주의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는 단촐합니다

이미 몇분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시네요

ㅋㅋ 저희 맞은편에 있는 분들은 디진다돈가스를 먹는데

너무 매워서 쿨피스를 2통이나 드시고 있었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복숭아맛, 자두맛 뭐 드릴까요 하니까

그냥 아무거나 달라며 다급한 그 표정 ㅋㅋㅋㅋ



이 가게에 유명한 디진다돈까스를 다먹은 대단한 분들

엄청 매울텐데,,,이걸 먹는 저분들은 대체...



도전시간도 있습니다

아무리 배고파서 와도 이건 먹을게 아닙니다 ㅠ,ㅠ

저는 한조각 먹어봤는데, 귀까지 아프더군요


초근접해서 찍었습니다

디진다돈까스는 색깔이 빨갛지도 않고 매우 어두운 빨간색입니다

먹으면,,그날은 피똥쌉니다 정말!

대신에 매운걸 정말정말 잘 드시는 분들은...도전을.....



돈까스 가격은 7000~8000천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디진다 돈까스는 시키는거 자체가 도전이라서, 성공하면 공짜지만

실패하면 15,000원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디진다 돈까스는 3덩어리가 나옵니다

일반 돈까스보다 덩어리가 1개더 나오는거죠



돈까스를 시키면 튀김가루들이 담긴

국물이 나오구요~



저희가 시킨 일반돈까스 7000원



양념돈까스 7000원

2덩어리라 성인분들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디진다 돈까스는 저 덩어리가 3개입니다

그리고 엄~~청 매우니 잘 생각하셔서 도전하세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